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꿀팁! 좋은 청정기 고르는법

생활속 잘모르는 꿀Tip!

by 김하랭 2021. 7. 1. 17:26

본문

안녕하세요 꿀팁 저장소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바로 청정기 사실 때

좋은 청정기를 고르는 법입니다.

요즘은 청정기가 생필품이 되어버렸죠

집에 청정기 안 쓰시는 분들은 거의 없더라고요~

 

좋은 공기가 필요한 이유

http://www.kukinews.com/newsView/kuk202106300122

 

[쿠키건강뉴스] “초미세먼지 많은 지역에 사는 노인, 우울증 위험 더 커”

초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지역에 사는 노인은 우울증 발생 위험이 더 커질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조선대 의대 연구팀이 65세 이상 노인 6

www.kukinews.com

이렇게 초미세먼지 때문에 피해도 보고요~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736601 

 

"담배 안 피는데"…여성 폐암환자 증가세

[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 비흡연자인 김모(51·여)씨는 최근 목이 자주 쉬고, 기침과 가래가 지속됐다. 단숨 감기라고 생각하다 3주 넘게 증상이 계속되자 병원을 찾았다. CT검사를 받은 김씨는

www.newstomato.com

요리할 때 나오는 일산화탄소.. 초미세먼지... 라돈...

이런 이유 때문에 여자들의 폐암환자가 늘고 있습니다.

 

그런데 공기청정기가 이 유해물질들을 못 걸러준다면???

혹시 우리 집도?라고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알려드릴 것은 

공기청정기가 걸러주는 것을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https://www.allergyuk.org/get-help/products

 

Allergy Products | Allergy Approved Products | Allergy UK

Amway Atmosphere Mini Air Purifier Triggers Bacteria, Cat Allergen, Cigarette Smoke, Cockroach, Dog Allergen, Dust, Formaldehyde, Fungi, Grass Pollen, House Dust Mite, House Dust Mite Debris, Latex, Mould, Mould Spores, Pet Dander, Pollen, Ragweed Pollen,

www.allergyuk.org

바로 영국 알레르기 재단인데요~

이곳에서 청정기가 어떤 걸 걸러주는지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help and Support를 눌러줍니다

밑으로 내린 후 Products 클릭

Fillter Products 클릭

체크해줍니다 저게 청정기입니다.

원하는 항목 체크 후 Apply Fillters를 눌러줍니다

박테리아를 한번 눌러봤어요

9개 정도가 박테리아를 걸러주네요 우리나라건 Amway 말고는

안 보이는 거 같아요.

 

요즘 많이 팔리는 LG 한번 볼까요?

걸러주는 게 확 주네요 ㅎㅎ...

2개 뜨네요 3종류 거를 수 있는 게...

 

그러면 코웨이는 어떨까...

알아보았습니다.

역시... 3개 걸러주는 게 한 개뿐이네요

과연 다 걸러주는 청정기가 있겠나?

그럼 한번 다 체크해보았습니다.

2개 나있다고?

뭘까요?

암웨이 공기청정기?

정말 대단하네요.

그럼 3대 가격을 비교해보죠

코웨이는 우리나라 모델은 알레르기 재단 등록도 못 시켰네요...

와... Amway공기청정기 다시 보게 된 계기네요.

 

다들 꼼꼼히 알아보고 사시길 바랄게요~

청정기 문의는 댓글로~

관련글 더보기